탑30 어반워키스 인기 제품
던지면 점프해서 무는걸 보고싶었지만 애기가 비숑이라 그렇진못하고 씹고뜯고 맛보고 즐기는중이에요 ㅎㅎ 디자인도 깔끔해서 좋아요 ~
생각보다 튼튼하고 멀리 날아가요 애들이 너무 잘 놀아요
생각보다 튼튼하고 멀리 날아가요 애들이 너무 잘 놀아요
좋아요 잘 쓰고있어요
좋아요 잘 쓰고있어요
처음 구매 했을때보다 아이가 더 좋아해요. 여름엔 시원하게 사용하고 날씨 추워지면 담요 하나 깔아 아늑한 공간이 될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저희집 갱얼쥐가 포장 뜯자마자 냄새맡고 드러눕더니 여기서 일어나지를 않아요 3키로 좀 안되는 믹스견인데 사이즈 매우 낙낙해요 여름에 폭염이라 너무 더울거같아서 쿨링방석이고 해먹이고 다 사줘봤는데 여기에만 올라가요 지금도 이 방석에 누워서 꿀잠자는중입니다ㅠ하앙 방석이 흐물거리는게 아니라 탄탄하고 푹신해요 오래 쓸 수 있을거같은데 바꿀때돼도 여기서 다시 살거에욤!!!! 리뷰 정말 안쓰는데 너무 감격스러워서 호다닥 용팔이 옷입히고 사진찍어서 리뷰까지 씁니다…… 이거보고 계신분들 사세요 두번사세요 꼭 사세요 고민은 우리집갱얼쥐의 무릉도원을 미룰뿐입니다
한국인 정서에 맞는 칼배송이에여 저희 애가 자기 주장이 쎈 친구라 싫으면 근처도 안가는데 쿠션에서 떠날 생각을 안하드라구요… 제 곁에는 안오면서… 나쁜놈…
강아지와 고양이 모두 좋아합니다. 어떻게 알고 자기가 알아서 자기방석인지 알고 강아지가 먼저 자리 차지했다가 강아지가 잠시 자리 비우면 고양이가 와서 누워있어요. 방수여서 혹시 모를 오염에도 걱정이 안되고 푹신한 정도도 좋아요. 커버의 재질이 시원한 감촉을 줘서인지 동물들이 더 좋아하는것 같습니다. 동물 기르는 집은 기르는 마릿수 만큼 구매하는것을 추천합니다.
색상도 크기도 디자인도 너무 맘에들어요~~ 첨엔 망설이더니 알아서 들어가 쉬네요^^
라벤더 구입했어요. 색깔이 시원해보여요. 냄새 몇 번 맡더니 자기꺼로 만들었어요. 푹신해서 좋아하네요. 8키로 넘는 슈나우저 믹스견인데 사이즈도 딱 안락하네요. 구입 망설이신다면 추천합니다.
방수라 관리가 편하고 재질이 참 좋습니다,,, 강아지가 좋아해서 다시 구입합니다.
1년10개월정도된 비숑 키우는 견주입니다 ! 여름이라 강아지들 안그래도 많이 더워하는데 쿨링감이있는지 시원해보여요 !! 기존에 쓰던거 오래되서 바꿔줬는데 가격도 저렴해서 가성비갑에 크기도 꽤 괜찮아서 실용성도 좋습니다 :)
좋아요 엄마친구분 필요해서 사드렷어요~
어제 주문했는데 오늘 왔네요. 둘 다 색상 굳, 시원해 보입니다.
두 마리라 라벤더 블루 두 가지 주문했는데 둘 다 시원해 보입니다. 만족합니다.
배송도 하루만에 왔고 좋아요~